수입 침대 브랜드 히프노스침대가 오는 22일 현대아이파크백화점 리빙파크 내 오픈할 예정이다.

현대아이파크 백화점 리빙관은 ‘아이파크몰리빙파크’ 라는 이름으로 스타필드 코엑스몰 등과 같은 도심 최대 규모의 복합생활공간으로 리뉴얼을 통해 재 탄생한다.

히프노스침대는 헤스텐스, 덕시아나, 사보이어와 함께 세계 4대 초럭셔리 침대로 알려져 있으며 17회전의 UltrasensTM 럭셔리 포켓스프링 위에 순수한 천연재료인 면, 알파카, 캐시미어, 말총, 양모와 같은 최고 품질의 자극이 없는 재료 중 최상등급만을 선별, 영국 리스보로 지방에서 침대수공예 작업자가 수제작 한다.

또한 맞춤형 제품으로 제작돼 고객에 따라 개별맞춤이 가능한 침대로 적절하게 맞는 잠자리에서 다음날 아름답게 일어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 라는 평판에 맞는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해 준다.

영국 에드워드왕조시대때부터 영국왕실공식인증을 현재까지 받아 엘리자베스2세 여왕이 거주하는 버킹엄궁전, 영국에서 발행되는 국제신문인 텔레그래프(The Telegraph)에서 영국여왕의 최종 집무지로 예견된 윈저성,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름휴가를 보내는 발모랄성, 윌리엄 왕세손과 해리왕자가 거주하고 있는 켄싱턴궁전, 세인트제임스성, 홀리루드하우스, 샌드링엄하우스 등 왕가의 모든 거주지에 공급하고 있다.

영국왕실의 공식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엘리자베스여왕이 좋아해 직접 소유하고 있는 벤틀리뮬산과 공식 의전용으로 쓰이는 벤틀리 차량을 생산하는 벤틀리, 랜드로버, 버버리, 바버, 로얄살루트 등이 있다. 참고로 스웨덴왕실의 공식인증을 받은 침대로는 헤스텐스가 있고 영국왕실의 공식인증을 받은 침대는 히프노스침대가 유일하다.

히프노스침대는 공식수입사인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인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 용인점과 현대아이파크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