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능시험을 재도전하는 재수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성공적인 수능 시험을 위한 학원 커리큘럼, 강사진, 수강료 등을 꼼꼼하게 파악하기 위함이다.

그 중에서도 식단은 빼놓지 말아야 할 필수 체크 요소로 꼽힌다. 영양 균형이 올바르게 잡힌 식단은 수험생 건강 및 컨디션 관리와 직결되기 때문이다.

기숙학원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시작반에 등록하는 재수생들을 위한 파격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한 영양 만점 식단 0원 무료 제공 혜택이 바로 그 것이다.

EBS 강사 구본형 대표는 대입시작반 9주를 학습 습관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이라며, 습관을 만드는 9주 동안 식비를 0원으로 정해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줄여 드리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모든 학생들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대입기초반 선착순 50명에게만 특혜를 준다고 덧붙였다.

양평비상에듀 원장 황동상 입시전문가는 “자신이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개인별 입시전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에는 직접 방문해 보고 입시전문과와 상담을 통해 전략을 세운 뒤 입소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양평비상에듀는 입시전략을 잘 세워 주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전화상담을 통해 등록여부를 결정하지 말고 직접 방문하여 시설도 보고 전문가와의 상담학습을 해 보고 결정을 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EBS 및 서울대 출신 강사의 수업, 입시 컨설턴트의 학습 방향 설정, 철저한 생활관리 등을 통해  목표하는 대학을 합격시킬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이번 2019 양평 비상에듀 대입 기초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차 교육 기간은 오는 12월 17일부터 9주 간, 2차는 12월 30일부터 7주 간이다. 모집인원은 서울대/의/치/한의대반 20명, 연세/고려대반 20명, 성균관/한양대반 20명 내외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