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좌) ‘랑데부 나잇&데이 미디엄’(우)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생각 하고 있다면 클래식한 감성을 지닌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Reverso Tribute Duo) 와 세련된 기품이 느껴지는 ‘랑데부 나잇 & 데이 미디엄’(Rendez-Vous Night & Day Medium) 제품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예거 르쿨트르의 아이코닉 한 남성 제품인 ‘리베르소 트리뷰트 듀오’(Reverso Tribute Duo)는 1931정신을 계승한 아르데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앞면 다이얼에는 수공예 아플리케 인덱스와 간결하고 부드러운 터치가 돋보이는 스몰 세컨드 창이 자리하고 있으며, 홈타임을 표시하는 다이얼 뒷면은 클루 드 파리(clous de Paris) 기요셰 패턴 장식과 오팔린 피니싱으로 깊이감을 강조했다. 하나의 무브먼트로 두 개의 다이얼에 각기 다른 시간대를 표시한다.

또한 옐로 골드 소재로 선보이는 여성용의 인기 모델인 ‘랑데부 나잇 & 데이 미디엄’(Rendez-Vous Night & Day Medium)은 간결한 실루엣과 우아하면서 순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6시 방향의 낮/밤 인디케이터를 통해 태양과 달이 번갈아 모습을 드러내며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7년 마지막 연휴인 크리스마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계 선물을 통해 뜻 깊은 추억과 다가오는 2018년 새로운 시간여행을 준비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