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전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가정을 부양해야 한다는 의무감, 사회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불안감과 압박감에 시달리는 대한민국의 남성들은 중장년층이 되면서 스트레스 누적과 신체기능 저하 등으로 각종 질환에 노출될 수 있으며 중년의 나이로 접어들게 되면 몸의 노화와 함께 체력 저하, 성욕 감퇴, 무기력함 등도 찾아오는데 이는 노화로 인해 남성호르몬이 줄어들면서 찾아오는 대표적인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 볼 수 있다.

이에 약국 전문 복합 남성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트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복합 남성건강기능식품 ‘쏠칸’이 출시됐다.

설명에 따르면 쏠칸은 옥타코사놀, 쏘팔메토, 아연, 야관문, L-아르기닌, 복분자 등 남성 스태미나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을 함유하고 남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함유원료는 지구력 증진 효과가 있는 옥타코사놀과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을 비롯해 에너지 이용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망간 등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야관문, 인삼, 마카, L-아르기닌, 복분자, 은행잎추출물, 마늘추출물, 밀크씨슬 등 남성 활력 및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12종의 부원료를 한 캡슐에 채워 남성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과 만성피로증후군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 남성들이 사용할 수 있다.

프리벤트라의 관계자는 "어느덧 은퇴를 바라보고 있는 40·50대는 본격적으로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관리가 꼭 필요할 때"라며 "2018년 새해, 많은 남성들이 쏠칸으로 건강과 활력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성건강기능식품 ‘쏠칸’은 가까운 약국 또는 프리벤트라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