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힘든 운동을 참고한다는 마인드였다면 최근에는 즐겁고 쉽게 개인에게 맞는 운동법에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제품을 함께 사용하고 있다.

여러 다이어트 전문 업체들이 생겨나는 상황.

부천 중동 다이어트 전문기업 데핏은 개인별,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데핏에 따르면, 자사는 비만 관리 전문으로 목표 체중까지 최대한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영정책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개인별,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은 복부 지방을 관리해주는 탄력 라인 복부 슬리밍관리, 하체 비만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스키니진을 위한 명품 하체 관리 등으로 구성됐다.

부천 하체 비만 관리 데핏 관계자는 “사상체질별로 살이 찌는 부위와 정도가 다르며 음식의 섭생에 따라 살이 찌고 빠진다. 데핏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전문 교육을 받은 컨설턴트에 의해 개인별 1:1 맞춤 식단으로 균형 잡힌 3끼를 컨설팅 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데핏은 체내 노폐물과 셀룰라이트 분해, 림프순환, 불필요한 체내 수분 배출로 부종을 완화하는 혈액순환 프로그램 ATL시스템과 운동으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고르지 못한 섬유질과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매직캡슐을 활용하고 있다.

부천 중동 다이어트 전문 데핏 관계자는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파워 요가, 핫 요가 댄스, 바디 펌프, 이지 핫요가 등을 전문 강사가 지도해주고 있으며 몸매뿐만 아니라 피부를 관리해주는 스킨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행복한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다. 최고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누구나 언제든지 누릴 수 있는 토탈 명품 바디 케어 시스템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