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항공사 승무원채용을 앞두고 많은 지원자들이 채용준비에 들어가고 있다. 토익과 토익스피킹 등의 영어자격증 준비와 함께 면접에 대한 비중이 매우 큰 항공사 승무원 채용이다 보니, 면접 준비에도 열을 올리고 있는 실정이다.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은, 8명 소수정예로, 승무원과외로 교육하다 보니 개별적으로 세세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정규반 수업 외에 개인별 과외 보충수업도 제공하고 있어, 커리큘럼과 교육시간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다.

월,화,수,목,금 주 5일 수업으로 이번 상반기 항공사 승무원채용 준비를 하는 학생들에겐 더욱 필요한 수업으로 평가된다.

이번 2018년도는 2017년도보다 많은 승무원채용이 예상되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학생들이 지원할 것이라고 여기고 있다. 경쟁률이 높아지는 만큼 자기 자신에게 맞는 면접준비는 앞으로 필수 사항이 되었다. 그래서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은 학생들 개개인에 맞는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업 또한 개별 피드백을 제공하는 시간을 늘렸다고 전했다.

크루팩토리의 전년도 합격생들과 세세하게 비교 분석해 나가면서 이루어지는 개별관리와 8명으로 이루어진 소수정예 수업, 여기에 모의면접을 통한 빠른 피드백 등이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높은 합격률을 제공하는 것 같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2018년 승무원채용 상반기를 대비해서 이미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강남점에선 방학기간 10% 할인 이벤트와 특별과외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 상반기 승무원채용 대비하여 방향성 체크, 이미지 체크를 통한 피드백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부평점)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겨울방학특강 문의와 소수정예 승무원학원 비용(수강료) 조회 및 스튜어디스 면접 기출문제 등을 대표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