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각종 모임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간 경쟁이 가열 되고 있다. 제약 업계에 따르면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숙취해소제 매출이 한 해 중 12월에 가장 많이 발생한다고 알려졌다. 대표적인 간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밀크씨슬로, 밀크씨슬의 추출물인 실리마린 성분이 활성산소로부터 간의 기능을 개선하는 등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군 중 하나다.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된 밀크씨슬 제품 중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MEGANATURE)의 밀크씨슬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식약처 일일 기준 섭취량인 130mg을 충족시킨 실리마린과 활력을 위한 비타민C을 주원료로 한 해당 제품은 간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누적된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간은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사 및 단백질 대사, 지방 대사, 담즙산 및 빌리루빈 대사, 비타민 및 무기질 대사, 호르몬 대사, 해독작용 및 살균 작동 등 다수의 대사 작용에 관여한다. 하지만 한번 나빠지면 그 기능이 80%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도 특별한 통증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평소에 더욱 신경을 써서 관리할 필요가 있다.

호주의 친환경 청정 원료로 생산된 메가네이처 밀크씨슬은 건강기능식품 구매 전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가이드라인이 되고 있으며, 현재 한국과 중국, 호주, 유럽 등 세계 각지로 판매 되고 있다.

한편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는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현재 메가네이처에서는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와 기능별 패키지 구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념일 쿠폰과 적립금, 사은품 등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