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을 앞두고 파주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마석, 고양, 포천, 용인 가구단지와 아현동가구거리 등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맞춤쇼파 전문 소파279에서도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와 가죽쇼파 12월 마지막 반값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템퍼매트리스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모션베드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최근 수면의 질을 중요시 생각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면서 신혼가구 품목에서 매트리스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소파279는 맞춤쇼파 전문인 동시에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과 매트리스 멀티샵을 통해 네트, 페르도미어, 슬럼버, 베드보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를 전시 판매하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소파279의 주력은 쇼파로 4인용쇼파, 3인용쇼파,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쇼파를 취급하고 있으며 거실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침실인테리어의 잘 맞는 신혼가구 입주가구패키지 모델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맞춤쇼파 맞춤가구 전문이기 때문에 국내 가구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며 출고전 검수, 배송, 설치까지 진행하고 있고 주문시 사이즈 변경, 구조변경, 재질 변경 등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 소파279는 신혼가구 맞춤쇼파 템퍼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12월 신상품 이외에도 가을 인기 상품 인지도가 높은 매장이다. 직접 모든 과정을 진행하고 있어 복잡한 유통단계에서 생길 수 있는 단가 인상을 최소화한 정직한 매장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신혼가구 가죽쇼파 12월 마지막 반값할인전도 이런 시스템이 있기에 가능한 행사이다”라며 “2017년이 끝나기 전 오래된 쇼파를 바꾸기 위해 그리고 신혼가구 준비를 끝내기 위해 준비하시고 있다면 이번 할인전을 통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