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이면서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인 소파279는 가을 반값 할인 행사로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등의 인기 있는 쇼파 모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면서 국내 가구공장에서 생산된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등 매장에서 전시 판매하는 모든 가구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쇼파 뿐만 아니라 가구할인매장 명성의 맞게 침대, 화장대, 거실장, 테이블, 식탁 등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국내 가구 공장에서 자재 선택은 물론, 색상 디자인 변경까지 가능해 맞춤가구,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하며 이런 심플한 시스템으로 인해 가구 가격을 낮출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전국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이외에도 인천, 고양, 의정부, 포천, 수원 가구단지 그리고 아현동가구거리와 같은 다양한 가구단지가 있지만 소파279처럼 맞춤가구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한 가구할인매장을 많지 않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으로 정품 템퍼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15년 품질 보증이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소파279 템퍼매트리스 이외에도 해외 유명 브랜드인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페르도미어와 같은 수입매트리를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멀티샵 개념으로 추가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가구 구매 트랜드를 보면 개성에 맞는 맞춤쇼파, 맞춤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고 매트리스 역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비교한 후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현명한 소비 패턴을 보여주고 있고 또한, 신혼가구는 재질과 디자인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북유럽원목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파279는 가죽쇼파와 같은 다양한 쇼파와 신혼가구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비교가 가능하며 이번 가을 반값 할인 행사를 이용한다면 이 모든 걸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