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8년 1월 20일~21일 2일간 THE조은웨딩과 하이마트가 함께 하는 원주웨딩박람회가 단구동 하이마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2018년 웨딩마치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일정으로 다양한 웨딩 정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실속과 실용을 모두 찾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원주웨딩홀을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신청 예약자 전원에게는 마스크팩 6종과 스타벅스 유리 보틀을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팜투어의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으로 허니문 인기지역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최대 150만원 혜택으로 푸짐한 사은품, 스냅화보 무료촬영, 추가할인 혜택, 특가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원주웨딩박람회에는 신랑신부가 더욱 다양한 테마와 느낌의 웨딩스튜디오 업체와 수입신상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 업체가 참여하고 그 밖에도 예물, 혼수, 예복, 예단 등 다양한 업체의 혜택들로 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신랑신부가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원주웨딩페어를 개최하는 THE조은웨딩은 예비 신랑신부를 대항으로 대박 경품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 쿠쿠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게도 특별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항목들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이번 원주웨딩박람회일정과 자세한 정보 그리고 사전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