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레포츠객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본격적인 개장을 알린 덕유산 무주리조트 스키장에는 스키, 보드 등 저마다의 방법으로 겨울 낭만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겨울레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올 겨울 리프트 요금을 대폭 인하해 관심 받고 있다.

무주베스트스키샵은 리프트 시간 당 6%~42%까지 인하된 금액으로 판매해 겨울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합리적인 제휴할인까지 더하게 되면 가격은 낮아지는 무주렌탈샵인 만큼, 대규모 인원이 함께 찾더라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더구나 겨울레포츠에 필요한 리프트권 외에도 다양한 장비 렌탈 및 강습, 편안한 숙박 패키지 함께 운영하며 실시간 할인이벤트도 진행해 가벼운 마음으로 연말, 연시를 계획하기에 좋다.

베스트스키샵은 무주리조트 인근에 위치해 방문하기 편리함은 물론, 고급장비 및 고급의류 렌탈부터 최고급 장비렌탈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면서도 장갑 등의 소모품도 편리하게 바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만약 초보 스키어 및 초보 보더라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강습이 준비되어 걱정 없다. 전문 강사에 의한 체계적인 강습을 받고 나면 누구나 겨울 스포츠의 꽃인 스키와 보드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무주리조트 근거리에 위치한 숙박시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하고 최대 할인된 금액으로 리프트권을 구매하는 행운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어 실속만점인 연말, 연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보다 자세한 장비렌탈, 리프트권, 숙박 등의 패키지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