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지역별로 이름이 알려져 있는 학원가들이 있다. 중고등학생들을 대상 교육학원이 많은 평촌 학원가, 수학학원들이 몰려 있는 대치동 학원가, 토익 토플 학원 영어 자격증 학원을 포함해 너무나 다양한 학원들이 몰려 있는 강남 학원가 등은 일반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입소문이 난 학원가 지역의 예다.

최근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특강수업이나 단기간 실력향상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시하는 곳이 많다. 학원들이 밀집해 있는 학원가 내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하다. 그중 대치동 수학학원가에서는 학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수학 과목의 실력 향상을 위한 동계방학특강을 진행하는 이들이 많다. 더프라임 수학학원에서는 오는 1월 1일 방학 간 집중학습 프로그램 윈터스쿨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2월 1일까지 약 30일 정도 진행되는 윈터스쿨 과정은 기본 개념부터 중요 포인트를 짚어주는 판서식 진도 특강으로 준비되며 기하와 벡터, 미적분1, 미적분2, 확률과 통계, 고1 수학 과정을 12회 강의 동안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등부 교육 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년간 여러 학생을 교육한 경력과 노하우가 담긴 교재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와 같이 학원에서 제공하는 자체 교재는 실전 모의고사와 수능 문제를 활용, 핵심적인 내용을 토대로 만들어지기에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하는 데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프라임학원은 최근 예비 고3 수능 수학만점반과 메타인지 활용 훈련을 활용한 중3 특별반을 운영해 학부모 사이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상위권 학생들의 성적을 최상위권으로 끌어올리고, 이후 최상위권 성적을 효과적으로 유지시키는 등 지속적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는 대치동 고등수학학원이다.

대치동 더프라임수학학원은 빈틈없이 체계적인 수업, 과제 관리로 학생들을 교육하며 각각 개인의 공부 성향에 맞춤형 학습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같은 교실에서 수업을 듣지만 학생 각자가 이해하고 응용하는 능력이 모두 다르기에 1:1 맞춤학습은 학생 성적향상에 꼭 필요한 교육 과정 중 하나다.

명문대 입학을 위해 학생들에게 최적화한 수학교육의 길을 제시하고 있는 더프라임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다음 학기를 좌우할 수 있는 실력과 스킬을 갖출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단기간에 집중도 높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 수학완성을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학원의 동계방학특강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 방문문의로도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