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더 알려진 브랜드 ‘더스킨페이스’가 올해 12월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스킨페이스는 강렬한 색감의 매트한 립스틱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그중 가장 유명한 ‘보떼’라인은 다양한 컨셉의 로맨틱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해외 여성들 특히 10~2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더스킨페이스가 밝힌 ‘보떼’라인의 신제품은 크리미하지 않은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으로, 매트함 과 완벽한 발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한 번만 발라도 여러 번 덧바른 것과 같은 발색을 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밀착력이 우수해 수정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번짐이 없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총 7가지 종류로 다양한 컨셉을 컬러로 표현한다. ‘로맨틱 루어’는 강렬한 붉은색으로 고혹적인 입술을, 로맨틱 키씨는 채도가 낮은 붉은색으로 키스를 부르는 입술, 로맨틱 센슈얼은 살짝 주홍빛이 섞인, 채도가 한층 더 낮은 붉은색으로 차가운 도시여자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로맨틱 샤이는 핑크빛이 가미된 빨간색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풍긴다. 로맨틱 트윙클은 갈색빛이 도는 붉은색으로 차분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로맨틱 에이미는 코랄 계통의 색으로 붉은빛보단 주홍빛이 강해 사랑스러운 입술을, 로맨틱 리리컬은 에이미보다 채도가 낮은 코랄 색상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스킨페이스는 해외에 많이 수출되는 제품인 만큼 해외시장에서의 위변조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위변조방지ㆍ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를 도입했다.

히든태그는 타업체와 차별화된 보안성을 인증받아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 인증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국가와 미국, 유럽 국가는 물론 아프리카 국가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정품 인증 서비스이다.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에서 사용하고 있는 위조방지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는 모바일 광고 및 자체적인 정품몰을 운영해 글로벌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