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전국 4개 지역에서 운영중인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 오는 1월 7일(일) 오후 3시 일제히 ‘2018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서울 지역 학원은 동작구 대방역 인근, 노원구 노원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지역은 서면에, 인천 지역은 부평에 학원이 위치해 있다. 학원에서 주택관리사 과정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은 집에서 가까운 학원을 찾으면 된다.

설명회에는 학원 관계자의 ‘시험 분석 및 2018년 합격전략’ 설명에 이어,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직접 나서 ‘과목별 고득점 학습전략’을 밝힐 예정이다.

선배 합격자도 함께 참석해,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점에 직접 답변을 해주고, 수험이나 취업 방향도 제시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수강할인권과 모의고사 무료이용권도 증정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7일간 무료 수강권,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 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의 특장점은 강의만족도 95%에 달하는 강사진, 온라인 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 교재, 산업인력공단 응시생 평균 합격률보다 약 4배 높은 합격률 등이 있다.

특히 에듀윌은 합격 이후 취업이나 창업을 지원한다는데 강점이 있다. 에듀윌에서 종합반을 수강하면, 에듀윌 동문회 활동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동문회 일원이 되면,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의 인명록이 담긴 ‘인맥북’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별로 개최되는 각종 네트워크 행사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도 활용할 수 있다.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주택관리사로서 취업을 위해 꼭 필요한 실무특강, 현장실습, 고급 채용정보, 취업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하면, 아파트관리소장이나 직원으로 일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가 유망자격증으로 각광받는 이유는 정년이 없는데다 60대 이후에도 직장인으로써 월급을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직업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남자 여자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층의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관련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 감정평가사, 경비지도사 등을 함께 준비해 경쟁력을 높이는 수험생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