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rity Fair 2011’서 신제품 Mobile SecuReady 발표

DRM 솔루션 선도기업 마크애니(대표 최종욱)는 7일 지식경제부 주최로 르네상스 호텔에서 열린 ‘Security Fair 2011’에 참가하여 새로운 모바일 문서보안 솔루션 모바일 시큐레디(Mobile SecuReady)를 발표했다.

마크애니의 모바일 시큐레디는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타블릿 PC 등)용 문서보안(DRM)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단순 열람만 가능하도록 한 기존 제품들과 달리 최초로 다운로드 방식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DRM이 적용된 문서를 손쉽게 열람하고 편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첫 세션인 ‘산업보안 기술개발의 최신 동향 및 전망’ 발표를 맡은 마크애니 이학준 팀장은 “향후 스마트워크 환경에서는 이동 중 모바일 기기를 통해 DRM이 적용된 문서를 편집하고 저장하는 기능에 대한 요구가 증가할 것”이라며 기관 및 기업은 이에 대한 보안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마크애니의 모바일 시큐레디는 기존 PC용 문서보안 솔루션 수준의 보안정책이 적용가능하며, 기존 모바일 그룹웨어 및 메일 어플리케이션과도 뛰어난 연동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