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도시로 발달한 여수, 광양, 보성, 하동, 곡성, 담양 등 전남지역에 신혼살림을 차리는 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웨딩홀부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정보를 한 자리에서 소개하는 웨딩박람회가 순천에서 열린다.

오는 1월 13일과 14일 주말 동안 열리는 순천 웨딩박람회는 지난해에도 웨딩앤아이엔씨 주최로 여러 가지 할인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 바 있다. 올해에는 노을빛이 아름다운 순천만 공원이 있는 순천에서 예비부부들에게 웨딩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에 열리는 웨딩박람회에서는 전남지역의 주요 웨딩관련 업체들이 한 곳에 모여 다양한 상품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신혼부부들은 본인의 예산과 취향에 맞는 웨딩 플랜을 세울 수 있다. 신혼부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웨딩홀 대관료와 식대를 구체적으로 상담, 박람회를 통해 진행할 경우 다수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유명 수입 브랜드 웨딩드레스를 전시하며, 무료 피팅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또한 웨딩 메이크업 체험서비스도 실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허니문 최대 150만원의 할인 혜택과 참가만으로도 크고 작은 기념품과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과 한 시간마다 선물이 쏟아지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2018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초대권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따로 초대권을 출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