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국제 파트너로 IBM PartnerWorld 프로그램 참여하고 있는 대니얼(Daneel)이 아인코(ICOinkore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1월 29일에 가상화폐공개(initial coin offering, ICO)를 진행한다.

대니얼(Daneel)은 자연 언어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인공 지능인 Watson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개인 비서이다. 암호화 화폐 투자자 돕기 위해 만들어지는 첫번째 인공 지능(AI)인 대니얼(Daneel)은 투자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모든 정보의 수집 및 집계, 분석을 통해 신뢰성 높은 투자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니얼(Daneel)은 기계 학습의 원칙과 서비스 사용자의 수의 증가를 통해 끊임없이 답변을 배우고 개선해 나가며 암호화 화폐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매일 처리하도록 한다. 뉴스피드, 일반 미디어, 전문미디어 및 소셜 네트워크 등 온라인 채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소스의 정보를 검색하고 탐색, 수집한 데이터를 분류해 신뢰성 높은 정보만을 제공한다.

특히 Social Emotion Indicator 기능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된 메시지를 검색하고 시장 감정을 분석해 투자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한다.

인공지능, 빅 데이터 및 기계 학습 분야의 선두 주자인 IBM과의 파트너십 체결로 대니얼(Daneel)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인지 솔루션인 IBM의 Watson 인공 지능을 활용할 수 있고, 첨단 기술 및 전문 지식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현재 대니얼(Daneel) 프로젝트는 지난 2017년 새로운 팀원을 모집하고 프로토 타입을 개발했으며, ICO 단계 준비 및 시작, 법적 틀을 정의하고 IBM 파트너십의 시작했다. 앞으로 대니얼(Daneel)은 DAN 토큰을 배포하고 공동체의 발전 및 새로운 파트너십 구축하며 서비스를 개선시켜 나갈 계획이다.

지난 2017년 12월 4일부터 8일까지 프리세일이 진행되었던 대니얼(Daneel)의 토큰 심볼은 DAN이며, BTC, LTC, BCC, ETH, ETC, 대시, XMR, XRP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DAN 토큰은 토큰세일, 회사보유, 팀, 초기 투자자, 바운티프로그램 등 디지털 서비스에 접근하는 수단으로 구독, 투자, 사회적 상호 작용 등 Daneel 생태계 전반에 걸쳐 사용된다.

한편 대니얼(Daneel) 토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ICO일정은 ICOinkorea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