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이해 PC방 창업비용에 고민하던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적극적인 창업문의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18년간 1000여명이 넘는 가맹주들과 함께 성장해온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아이비스 PC방이 매월 가맹점으로 찾아가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올바른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PC방 창업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은 신규 및 회원고객들의 정기적인 방문을 유도하는 갖가지 매장 내 이벤트를 본사 주도 하에 실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비스 PC방은 전속 모델인 오버워치 코스어 AZA(아자)와 함께하는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동시에 매장의 실질적인 활성화를 돕고 있다.

매월 지속적으로 개최되는 아이비스 PC방의 차별화된 이벤트는 1월 19일 금요일 오후 4시에 안동옥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퀴즈, 팬사인회 등의 행사가 이뤄질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버워치 캐릭터 피규어 2종, 최고급 장패드, AZA브로마이드, 문화상품권, 핫팩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아이비스 PC방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를 본사 주도 하에 매월 개최함으로써 가맹점들의 실질적인 성공창업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예비창업자의 초기 PC방 창업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프로모션을 통한 4,500만원 상당의 혜택 및 4~7% 이율의 1금융권 대출지원 등을 2018년 1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아이비스 PC방 본사에서 열리는 신년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