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사진 제공 : 그라운드플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GROUND PLAN)에서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은 강력한 흡착력을 가진 키토산 시트와 고농축 에센스로 시너지 효과를 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 타입으로, 기존에 출시된 ‘울트라 리프팅 마스크 팩’의 사용법을 보완하여 최근 리뉴얼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됐다.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노폐물 흡착 및 각질 제거 효과로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식물성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탄력 없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주며 우수한 보습성분으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키토산은 갑각류의 껍질에 함유된 물질로서 우리 신체 조직과 매우 유사한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강력한 노폐물 흡착 및 각질제거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피부에 적용 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인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여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의 하단에 포함된 에센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 및 보습 기능을 하는 위치하젤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으며 병풀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진정 및 피부에 탄력을 심어주는 기능을 한다. 그 외에도 각질을 제거하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알로에베라 잎,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자일리톨 등 총 6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구성된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은 에센스와 시트가 구분되어 보관 시에 위생적이다. 사용하기 바로 전 에센스를 시트에 적셔 사용하는 방식으로 키토산 최대의 성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피부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여러 성분들로 인해 마스크 시트 사용 후에도 당김이 없고 뛰어난 탄력과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그라운드 플랜의  레디언스 시너지 마스크팩은 30ml 의 용량으로, 5팩 구성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매장에서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