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입시교육’ 학원은 학년별 과목별 연합반 단과반 신학기 수능 내신 강좌를 2월 1일 개강과 3월 2일 개강 강좌로 진행한다.

학년별 학교별 신학기 학습을 대비하는 고등부 중등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신학기 강좌는 스카이입시교육 ‘대치동본원’ 학원과 대치동 강사진이 순환 직강하는 학원인 서초구 방배동 반포동 지역의 ‘서초방배본원’ ‘노원중계본원' 세종시의 ‘세종시본원’ 입시 학원에서 진행되고 현재 선착순 접수 중이다. 상세한 신학기 학습 내용은 ‘스카이입시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전 과목 동영상 인강으로도 보완 학습이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본 학원은 최근 10여년 간 수시 면접 논술 전형 등을 통해 매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학교의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했고 금년 7월 29일에 치러진 2018학년도 경찰대학교 1차 학과 필기 시험에서 제6기 경대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적중률 70%를 기록했으며 총 47명의 1차 합격자와 23명의 최종합격자를 배출했다. 2018학년도 사관학교별 수시우선선발 및 정시 합격자 중에서 육군사관학교 63명 해군사관학교 39명 공군사관학교 46명 국군간호사관학교 국간사 25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했다.

한편 본 학원은 2018학년도 자사고 외국어고 국제고 등의 입시에서 상산고 44명 용인외대부고 36명 하나고 27명 대원외고 34명 등의 합격생을 배출했는데, 스카이입시교육은 매년 200명 내외의 자사고 외국어고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고등부 중등부 대비 학습은 스카이입시교육 원장인 노환기 강사(서울대 국어교육과 졸) 및 한대식 장재승 김한울 김중덕 임근상 채관석 강사, 수학은 김영기 권영배 함동근 임종성 이원준 윤인희 원동일 최재욱 배승노 강사, 영어는 선지니 데이나 조현보 이창석 홍대균 김미림 박경준 강사 등이 지도한다. 본 강사진들은 수강생들의 학교별 내신과 수능 시험을 대비하는 강좌를 동시에 진행하고 과학탐구 사회탐구 전문 강사진들의 탐구 과목 및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좌도 조성학 소장에 의해 동시에 진행된다.

특목고를 지원하는 중등부 독서논술과 자기소개서 면접 소논문 학습은 대치동본원 학원의 노종호 기획팀장팀이 4개 캠퍼스에서 1월부터 연중으로 학습을 순환 지도하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지원 예정 수함생들의 생기부 관리와 자기소개서 면접 학습 지도도 동시에 임근상 원장팀 주도로 학습이 진행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