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학생들은 대부분 재수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설명에 따르면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은 재수학원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기숙재숙학원이 주목받고 있다. 주변환경으로부터 영향을 많이 받는 학생들의 생활을 고려해 공부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최적화된 재수기숙학원을 찾고 있는것이다.

하지만 입시전문가들은 "기숙재수학원이라도 학습관리의 프로그램과 학원의 시설 및 입시컨설팅 등 학생들을 맞춤관리하며 주도적으로 학업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재수학원추천 한다"고 전했다.

청평에 있는 대표적인 재수기숙학원인 청평비타에듀는 "플래닝을 통한 시간관리로 학생들이 시간활용을 극대화 할수 있도록 맞춤학습 집중클리닉을 통하여 지속적인평가를 하고 있으며 철저한 관리감독하에 바른 재수학원의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청평비타에듀'는 호텔식의 2인1실의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재수학원 생활에서 학생들이 보다 학업에만 전념할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학습환경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기숙재수학원 '청평비타에듀'에서는 EBS,메가스터디,대성,청솔,이투스,비타에듀 등에서 강의하는 최고의 유명 강사진들로 구성하여 현장강의에서 학습의 최적화된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일대일 질의응답 등 맞춤학습으로 탄탄한 교육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재수기숙학원 '청평비타에듀'는 각종 유혹에서 벗어나 학업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여 차단하고 있으며, 기숙사 내 헬스장, 카페, 북카페, 인강실 등 학생들의 체력과 심신을 책임지고 있다.

비타창립50주년을 맞이하여 부담스러웠던 재수학원비용 절감할수 있는 파격할인을 진행중에 있다. 기숙재수학원 중 재수학원비용을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수 있다.

사실 재수학원을 선택하는 일은 결코 쉬운일이 아닌만큼 재수학원비용 , 학원의시설, 교육프로그램 등 학원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보고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명한 선택이 성공스토리의 주인공이 될수 있는 만큼 두번의 실패는 없다 라는 생각으로 기숙재수학원 하루라도 빨리 서두르는것이 중요하다.

재수기숙학원 '청평비타에듀'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상담은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