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게 생과 사는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이다. 사람이 태어나고 생을 마감하는 일은 하루에도 수 십번 씩 반복되고 있는데, 사람의 탄생은 준비할 수 있다 해도 죽음은 너무나 갑작스럽게 일어나 대비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상조를 통해 죽음을 대비하고 있다. 상조는 한 사람이 생을 마감했을 때 갑자기 그 일을 대비해야 하는 가족들을 위한 것으로, 한 번에 너무 부담스러운 비용을 치르는 것을 대비할 수 있는 일종의 보험이다.

상조는 선불식과 후불식으로 나눠진다. 선불식은 나중에 어떤 장례절차를 진행할지 미리 결정하고 매달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는 방법이다. 후불식은 가입만 하고 있다가 장례를 치러야 할 때 실제 비용을 나눠 지불하는 방법이다. 후불상조 은하수에스지는 후불식상조를 17년째 고수하고 있는 곳으로, 가입 후 장례를 치르기 전까지는 가입비 및 매달 납입비가 무료이다.

후불상조 은하수에스지는 상조 서비스를 다 이용한 다음 비용을 지불하기에 회사가 갑자기 사라지는 등의 문제가 없다. 또한 대기업이나 공기업과의 제휴를 맺고 있어 신뢰성이 높다. 최근 2017년부터 우리동네착한가게와 제휴를 맺어 소상공인 600만명에게도 후불상조를 제공하고 있다.

후불식상조는 후불로 금액을 지불해서 안전성이 높으며, 후불상조 은하수에스지는 지금 가입하면 향후 10년, 20년이 지나도 가격인상없이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은하수에스지는 최초로 상조 공동구매를 실현해 비용을 30% 정도 저렴하게 책정할 수 있었으며, 가입할 때도 기존 서비스와 달리 전화번호, 주소, 이름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17년째 후불식상조만 고집해온 후불상조 은하수에스지는 수고비, 노잣돈 등의 불필요한 비용을 요구하지 않으며, 기업의 이익이 아닌 유족의 이익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후불상조 은하수에스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면 누구든 후불식상조에 가입할 수 있다.  은하수에스지는 삼천리그룹, 캐논, 신한생명 등의 기업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대한민국인물대상 상조부문 대상 수상, 광복70주년 이노베이션기업 대상 수상, 2016년 혁신리더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 2017년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기업 상조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