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를 넘어 플라코스메틱을 지향하는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에이지(ID.AZ)에서 완벽한 페이스핏을 위한 볼륨 플러스, 고민 마이너스 ‘아이디 핏러’ 2종을 대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아이디에이지(ID.AZ)의 ‘아이디 핏러’는 푸석하고 꺼져 보이는 얼굴에 볼륨을 채워주는 ‘페이스핏 티 핏러 앰플(플러스 핏러)’과 이중턱 등 페이스라인의 고민을 제거하는 슬리밍 기능의 ‘페이스핏 브이 핏러 앰플 (마이너스 핏러)’로 구성돼 있다. 

플러스 핏러는 갑자기 푸석하고 건조함이 고민 일 때, 마이너스 핏러는 갑자기 퉁퉁 붓고 피부가 거칠어질 때 주 1-2회 정도 얼굴 전체에 사용하면 급작스러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아이디에이지(ID.AZ)는 플러스 마이너스 코스메틱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중국은 물론 미국, 유럽까지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에 있다. 특히 플러스 핏러(볼륨 효과)와 마이너스 핏러(슬리밍 효과)는 아이디에이지의 히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다이어트로 갸름한 페이스핏을 가꾸고 싶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 집에서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은 플러스 마이너스 “아이디 핏러”를 통해 페이스핏을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디에이지(ID.AZ)의 ‘아이디 핏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