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KBS2 '연예가중계'

배우 정유미와 공유의 결혼설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방송된 '연예가중계는 배우 정유미와 공유의 결혼설에 대해 다뤘다. 

앞서 배우 정유미와 공유의 결혼설에 대해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곧 얼굴 한 번 봅시다"라며 소문의 유포자에 대한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또한 제작진은 소문의 진원지인 A 호텔을 직접 찾아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묻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진 것은 한두 번이 아니다. 지난해 영화 '부산행' 개봉 당시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유미와 공유의 결혼설이 언급됐다.

당시 공유는 정유미에 대해 "너무 사랑스럽지 않냐. 원래는 나만의 스타였다"라며 정유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공유는 정유미에 대해 "내심 나만 알고 싶었는데 내 것을 뺏기는 느낌이었다"고 언급해 의문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촬영하면서 함께 찍은 사진과 회식에 참여한 사진 등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며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연예가중계는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일화를 예로 들며 "두 사람 모두 부인하다 결국 결혼한 것 때문에 그런 거 같기도 하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전했다.

한편, 정유미와 공유의 결혼설에 배우 공효진 또한 "왜 나랑은 열애설이 안 나냐"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보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