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안산웨딩박람회가 1월 28일 일요일 단 하루 안산 더 파티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행사 장소인 더 파티움은 각종 첨단장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감각적인 예식연출을 해주고 있는 곳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실시간 홀투어는 물론 사용료, 식대, 부대비용에 관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의 안산이나 수원, 평택, 오산, 화성 등 경기권을 포함한 전국 예식장 섭외가 가능하다.

2018년 한해의 시작으로 뉴샘플을 출시한 유명 스튜디오들의 앨범들이 대거 준비되어있으며, S/S NEW DRESS의 전시회가 마련되어 있어 질 좋은 정보와 함께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도 제공될 예정이다. 드레스 참가 업체는 ‘라벨르엘린’이다.

그 밖의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피부관리, 재무설계, 폐백음식, 가전제품, 청첩장 등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들을 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정찰가격제도를 도입하며 누구나 동일하고, 공평하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당일 안산웨딩박람회 혜택으로는 드레스 무료피팅과, 가봉스냅S/V, 웨딩다이어리증정 등등이 준비되어있다.

관계자는 “26년째 예비부부들과 동거동락하고 있다. 그들이 고민하는 것, 걱정하는 모든 것들을 함께하며 재미있고 신나는 결혼준비로 바꿔주고 싶다.” 며 “다른 곳들과는 차별화된 패키지와 가격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