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과 2월 이사 시즌과 결혼 시즌을 맞아 많은 소비자가 일산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인천, 고양, 포천, 의정부, 용인, 평택 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와 같은 많은 가구단지에서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를 준비하기 위해 가격과 디자인을 비교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1월 2월 겨울 시즌을 맞아 신혼가구 패키지 반값할인행사와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전동침대 그리고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페르도미어와 같은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1월의 새롭게 입고된 신혼가구 패키지 신상품인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구성이다. 3가지 가격대에 원목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식탁,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1월 신상품 이외에도 행사 가격에 맞춰 작년 가을 인기 상품으로 교체도 가능하다. 소비자 취향에 맞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50% 할인 행사이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혼수 신혼가구 전문 매장이면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템퍼매트리스 정품과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침대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모션베드와 전동침대를 별도의 쇼룸을 통해 비교할 수 있어 혼수 품목에서 매트리스와 침대의 비중이 높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모든 가구를 국내 가구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출고전 검수, 배송과 고객 설치 작업을 직접 진행하고 AS관리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낮춰 단가 인상을 막은 인기 매장이다. 이번 신혼가구 혼수가구 패키지 반값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을 통해 결혼 준비와 입주 준비를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