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에게 부동산 재테크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다. 주거를 위한 공간의 확보부터 우리 가족, 친구의 재산을 지키고 키워가는 필수 지식인 셈이다. 그에 따라 부동산 재테크를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움직임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코리아경매학원은 매달 부동산재테크 입문과정을 개강하는데, 실무과정에서 필요한 “돈이 되는 경매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며, 1월 30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과정은  등기부등본, 주택임대차 보호법, 경매용어해설, 경매절차, 부실채권 향후전망, 낙찰가 분석 및 수익율 분석을 통한 모의입찰 등 다양한 범위의 실무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사례중심의 실전투자방법을 공개한다.

해당과정은 총 16강, 4주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일반은 물론 직장인을 겨냥한 주말반도 운영하고 있다. 평일반 오전, 저녁, 주말반을 교차수강, 중복수강이 가능하여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가능 하다.

이외에도 평생회원제인 전문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수강신청은 코리아경매학원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경매학원은 매월 무료공개특강을 통해 재테크 공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 공개특강은  2018년 부산아파트시장전망과 NPL에 대한 내용으로 1월 28일 무료특강이 진행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