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도 어느덧 절반 가까이 지났다. 시기가 더 늦어지기 전에 필리핀, 호주 등으로 어학연수를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새해가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필리핀어학연수 계약시 높은 계약금을 요구한 뒤 취소하면 크게 손해를 입히거나 다른 서비스를 빌미로 추가금을 요구하는 등의 가례가 나오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고 전했다. 이어 “유학원을 선정할 때는 조건들을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필통유학이 선보이는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은 필리핀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하며, 추가로 필리핀 유심카드와 여행자 보험도 무료 지급한다.

프로모션 대상 필리핀 어학원은 HELP어학원, BECI어학원, SME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CPILS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CIP어학원, 셀라어학원, C&C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큐큐어학원, CAE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이다.

한편,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점유율 15% 이상을 유지하는 유학원이다.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을 통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정보 왜곡 없이 모든 어학원의 최저가 제공이 가능하다. 현재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해 어학연수 준비생들이 손해볼 수 있는 부분들을 사전 차단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 최신정보, 객관적인 상담, 친절도, 출국준비, 현지관리, 송금안심서비스 등 모든 부분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최저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일한 유학원”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통유학의 최저가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