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1월 굿즈인 라이트풀보틀(Lightful Bottle)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놀숲과 브랜드 전속모델인 아이돌 하이라이트가 콜라보레이션한 굿즈 프로젝트인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1월 상품은 고급스러운 라이트그레이 색상의 라이트풀보틀(Lightful Bottle)과 워터프루프 스티커 8종으로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놀숲 매장에서 24,000원의 ‘타임리스 하이라이트(Timelss Highlight) 쿠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특히 브랜드굿즈로서 첫 시도인 생활방수스티커를 다양한 멤버별 표정과 상태로 구성, 취향에 따라 제품 패키지를 원하는 모양으로 꾸미고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타임리스 하이라이트 쿠폰은 구매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놀숲 1시간 이용권 10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1회에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구매 시 놀숲 이용권과 하이라이트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어서 관계자는 “2018년 새해 첫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굿즈는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개개인의 개성과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라이트풀보틀(Lightful Bottle)과 방수 가능한 워터프루프 스티커 8종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굿즈는 놀숲 1시간 이용권 10장이 포함된 타임리스 하이라이트(Timelss Highlight) 쿠폰도 포함돼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동종 업계 최초로 가맹점 177호점 계약을 성료하며 활발한 전국구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는 만화방 창업 브랜드이다. 창업이 처음인 점주들을 위해 만화카페 창업비용, 세무, 홍보 등 다양한 교육을 전문가와 1:1로 진행하고 오픈 매장 초기 정착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차별화된 매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