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1월 26일 예정된 간호사국가고시 시험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출간한 합격 모의고사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가 수험생들에게 막바지 개념 정립 및 실력 점검용 교재로 도움을 주고 있다.

열흘 남짓 남은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의 합격을 위해서는 취약 과목 보완과 동시에 반드시 문제풀이를 통해 개념 숙지 및 실력 점검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이 간호사국시 합격생과 에듀피디 간호사국시 수험관계자의 조언이다.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는 최신 출제 트렌드는 물론 매년 과목별 난도와 수준을 분석해 실제 시험에 근접한 유형의 문항을 선별·수록하여 수험생들로 하여금 객관적인 실력 검증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모의고사 교재이다.

에듀피디 간호사국시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막바지 학습 시기에는 최신 출제경향을 면밀히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에 적용해보며 실수와 취약점을 검토하여 본인의 실제 실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은 개념의 정확도를 묻는 문제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사례형 및 우선순위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하며 마지막 순간까지 학습한 개념의 정확도를 높이고 반복되는 실수를 잡아 관련 개념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상세 문제풀이 전략 및 문제 대응 팁을 얻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모의고사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 ‘간호사국가고시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을 제공 중이다.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모의고사 수험서는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온라인 서점은 물론, 에듀피디코리아 인터넷 서점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