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엘인터내셔널 ”에서 독점으로 판매하는 아이드론5가 곧 출시된다.

설명에 따르면, ㈜ 와이엘인터내셔널은 입소문으로 유명한 QCY 독점 총판, 무선 충전기 에너지 패드 총판 업체이다. 이제는 블루투스 기기뿐 아니라 가성비 뛰어난 드론 아이드론5까지 독점 계약을 성사시켰다.

올해 정부의 지원과 국민들의 관심에 힘입어 드론 산업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미 드론 자격증(초경량 비행 장치 조정자 증명)을 취득하기 위해 많은 인원들이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와이엘인터내셔널에서 생애 첫 드론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아이드론5를 론칭한다.

아이드론5는 2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3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모델의 판매 가격은 7만 원 정도, 카메라를 탑재하지 않은 모델인 아이드론5H의 판매 가격은 4만 원 정도로 출시 예정이다.

아이드론5 드론의 최대 장점은 폴디드와 배터리 교체가 가능한 점이다. 동급 제품 대비 가격이나 성능에서 훨씬 뛰어나다. 폴디드기술은 각 4개의 날개를 접을 수 있는 방법이며 보관시 접을 경우 23X23X3.2cm → 5.5X6.3X14.5cm 로 사이즈가 대폭 작아진다.

출시 후에는 론칭 이벤트 행사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드론을 간편히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재고가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판매 후  A/S는 ㈜와이엘인터내셔널에서 제공할 계획이며 기본적으로 제품 구입 시 여분의 날개와 충전독 이 제공되고 부품별로 별도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