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아기 피부보호과학 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이 지난 10일부터 Q&A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기피부보호과학 전문 브랜드 닥터마밍은 아이를 가장 사랑하는 엄마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됐다.

설명에 따르면, 원료 검증부터 분석, 유해물질 검사, 10단계 정제수 관리, 완제품 검사, 미생물 테스트, 완제품 더블체크, 출고품 관리 등 꼼꼼한 8단계 품질 검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닥터마밍의 경우 천연펄프가 함유된 도톰한 원단으로 아기물티슈를 만든다. 특유의 엠보싱과 수분감이 유지되기 때문에 적은 양을 사용해도 깨끗하고 자극없이 잘 닦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엄마가 묻고 닥터가 답하다’라는 테마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평소 아기물티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닥터마밍 공식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댓글로 아기물티슈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된다. 리그램, 친구 태그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총 111명을 선정해 1등 다이슨 청소기(1명), 2등 2018년 가계부 달력(10명), 3등 닥터마밍 촉촉케어 1박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월 7일(수) 닥터마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