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양성 전문 아카데미 '강남 크루팩토리'에서 2018년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상반기 채용에 대비해 국내 집중반 클래스가 개설 되었다고 밝혔다.

새해에 오픈하게 된 제2여객터미널과 다가오는 평창 올림픽 개최로 관광객이 빠르게 증가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재방문하는 외국인들의 항공편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뚜렷하다. 자연스럽게 국내항공사들은 항공편 증편에 힘쓸 예정으로 집중적인 경영전략을 쏟아내고 있는 실정이다.

이와 더불어 채용 소식에 대한 뜨거운 예상도 불고 있다. 현재 대한항공을 포함해 국내에 8개의 항공사가 있으며, 2018년도에 들어서면서 상반기 승무원 채용이 예상된다.

현재 이스타항공이 승무원 채용소식을 먼저 알림으로써, 승무원 채용 소식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에 승무원 면접 준비를 하고 있는 많은 지원자들의 긴장감은 고조가 되었고, 승무원학원의 문을 두드리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강남 신사역에 위치한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이러한 학생들의 눈에 맞추어 국내항공사 상반기 채용 대비 합격 클래스를 운영 중이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채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 설명한다. 개개인의 경험과 성향에 맞추어 1:1 피드백에서부터, 압박질문과 돌발질문에 대한 대처능력과 생각의 유연성을 집중 교육, 관리를 해 나감으로써 2018년도에도 높은 합격률을 이루겠다는 포부다.

특히 한반의 인원을 8명 소수정예로 제한을 둠으로써, 승무원과외식 교육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항공사 승무원 면접 정보가 업데이트 되면서,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면접 방식 그대로, 모의면접이 이루어지고 있는 부분은 실전연습을 위한 중요한 포인트 중의 하나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실제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실전면접 수업방식이 항공사 실제 면접에서 크게 도움 되었다는 수강생들의 생생한 합격 후기들이 게시 되어 있다.

합격생들의 후기 뿐만아니라, 승무원 가능성 진단과 스펙, 면접 전략 체크등을 원한다면,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 인천부평점)과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