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을 대표하는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이 국내 첫 신세계 시코르(CHICOR)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해 새로운 오프라인 입점 소식을 알렸다. 

설명에 따르면, 신세계가 론칭한 코스메틱 편집샵 ‘시코르(CHICOR)’는 ‘한국의 세포라’라고 불리며 시코르는 체험을 강조한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을 콘셉트로 2016년 12월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처음 선보였다.

이번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으로 시코르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사바이아롬’은 시코르 매장 지상 2층 바디케어존에 위치하고 있으며, ‘Simple Happiness 소소한 행복’ 이라는 뜻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생활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웰빙 뷰티 브랜드다.

태국 전역에서 생산되는 과일, 꽃 그리고 식물과 같은 내추럴 성분을 토대로 제품을 생산하며, 제품은 태국 현지의 과일, 꽃, 식물 등을 토대로 11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 힐링 바디 케어 아이템을 주력으로 크게 스크럽, 핸드, 바디 각각의 로션과 크림, 바디 앤 헤어 미스트 등의 제품이 대표적이다.

현재 주력 제품으로 손꼽히는 사바이아롬 “바디 앤 헤어 미스트”는 인위적인 향수는 부담스러우면서도 내 몸과 마음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향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적격이다. 각기 다른 6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진 100% 식물성의 착한 원료와 효능, 자연의 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선사해 지친 일상, 몸과 마음에 힐링 가득한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 준다. 특히, 자연유래 성분과 착한 화학 성분을 사용,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으며, 바디와 헤어 용도뿐 아니라 은은하게 지속되는 향으로 패브릭이나 룸 스프레이로도 적합하다.

시코르 강남역점 첫 입점 기념을 맞이하여 “사바이아롬 스페셜 리미티드 미스트”가 마련됐다. 사바이아롬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바디 앤 헤어 미스트” 30ml 포켓 사이즈가 시코르에만 단독으로 입점된 것. 30ml 사이즈는 110ml와는 달리 파우치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소위 “소장각”으로 반응이 좋은 아이템인데, 국내 유일 시코르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사바이아롬 코리아 김경은 대표는 “유명 해외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 너무나 영광”이라며, “사바이아롬은 태국 여행 시 꼭 사야 하는 브랜드로 알려지다 보니, 기존 매니아층은 태국 여행할 때마다 한꺼번에 구매해서 쓰는 소위 “쟁임” 고객들이 많았다. 작년 국내 첫 런칭 이후 성수동 오프라인 부티크 매장 1호점 오픈에 이어 이번 시코르 강남역점 최초 입점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접근성 좋은 채널을 통해 브랜드 타깃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2018년도에는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에 박차를 가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와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