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라이프웨이 ‘대명스테이션’의 <투어플랜>은 대명투어몰 내 모든 여행상품 가입 시, 70만원을 지원받는 인기 상품이다. 대표적인 여행지는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괌을 들 수 있다. 괌에는 사랑의 절벽 / 스페인 광장 / 리미치힐 등 유명한 관광지가 많다. 특히 남태평양의 화려한 열대어들을 볼 수 있는 피쉬아이 수중 전망대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다.

이 밖에도 괌에서는 서핑, 스노클링, 돌핀 스노클세일링 등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대명 투어몰‘ 에서도 괌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신랑신부 모두가 좋아할 허니문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패키지 구성을 선보였다.

좋은 구성의 괌 패키지 상품이라도, 만약 여행 일정에 임박해 예약하게 되면 비용이 매우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대명라이프웨이의 여행 실속 상품인 ‘투어플랜'을 활용하면 인당 70만원까지 여행상품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만기 납입 완료 시)

실제로 현재 대명 투어몰에서 ‘투어플랜’ 상품을 이용하면 약 30만원으로 괌 신혼여행을 다녀오는 것이가능하다.(2017년 12월 4박 5일 괌 기준) ‘투어플랜’ 가입 시, 여행비 지원 외에도 스키월드, 오션월드를 포함한 다양한 대명의 우대 혜택과 대명라이프웨이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상세한 내용은 대명라이프웨이 혹은 대명투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