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365 클리닉 PC주치의’ 구매 고객 대상 효도 사은품 증정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인용 종합 PC관리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효도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부터 다음달 31일까지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구매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안마의자를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가정 PC를 주치의처럼 직접 원격으로 살펴주는 제품의 특성에서 착안한 것이다.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는 PC 사용에 친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손쉽게 통합 백신을 설치하고, AS기사의 방문 없이 원격으로 PC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개인용 통합 보안 소프트웨어인 ‘V3 365 클리닉 스탠다드’ 와 보안 전문가의 PC 원격지원 서비스인 ‘PC주치의’를 통합한 것으로 3대의 PC까지 동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민성희 안철수연구소 온라인사업팀장은 “악성코드나 개인정보유출 등 보안 위협이 갈수록 지능화, 범죄화되는 환경에서 가정 PC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원인을 몰라 당황하는 사용자가 많다.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는 문제 발생 시 만능 해결사 역할을 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http://www.ahn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