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지원체제 공개고객 업무 개발 편의성 크게 높여.

쉬프트정보통신(대표 최영식)이 고객지원센터를 강화해 고객 업무시스템 개발의 편리성을 크게 높이기로 했다.

쉬프트정보통신은 3일 이 같이 밝히고, 올해 고객업무시스템 구축의 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은 4가지 지원체제를 보강했다고 설명했다.

첫째, 개발지원 포털 사이트인 ‘member.shift.co.kr’를 선보여 고객 업무 시스템 개발을 위한 샘플페이지 및 개발 관련 각종 팁을 풍부하게 제공한다. 또한 신규로 개발되는 각종 컴포넌트 기능들을 실시간으로 업로드해 고객들이 해당 기능을 신속히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사이트를 통한 개발 지원뿐 아니라 별도의 콜센터(Call Center)를 운영해 고객 업무 시스템 구축 시 개발 관련 팁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체제를 구축했다. 콜(Call) 대응 시 10여 년 간 보유한 개발 관련 샘플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쉽게 화면을 개발할 수 있도록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셋째, 고객 대상 맞춤 교육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배화여대에 별도의 교육센터를 마련해 매주 제품에 대한 개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개발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해, 최적의 맞춤 교육 지원시스템을 제공한다.

넷째, 온라인 교육 기능을 강화했다. 쉬프트정보통신은 올해부터 오프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쉬프트정보통신의 교육센터에서 교육하고 있는 내용을 온라인 동영상으로 제공해 교육장에 참석하지 못한 개발자들이 신규로 개발된 컴포넌트의 기능 및 각종 개발팁에 대한 내용을 수강할 수 있게 했다.

최영식 쉬프트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제품의 생명은 개발자들에게 있고, 개발자들이 인정해 주는 제품이 최고의 제품” 이라며 “개발자들이 자사 제품의 우수한 기능을 적절히 활용해 고객 업무 시스템 개발에 적용할 수 있도록 고객지원센터를 강화하는 것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있어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에도 고객 지향 서비스를 통하여 국내 RIA 시장의 리더로서의 모습을 계속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