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22:20 (월)
만화카페 놀숲, 지마켓에서 설맞이 '특가 판매' 진행
만화카페 놀숲, 지마켓에서 설맞이 '특가 판매' 진행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8.01.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설 2018 기획전’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마켓 ‘설 2018 기획전’에서 놀숲은 명절 혼족(나홀로족)을 위한 ‘나 홀로 즐기는 명절’ 섹션을 통해 3시간+음료 이용권을 정가보다 7% 할인된 금액인 7,860원에 판매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혼자 힐링할 수 있는 곳을 찾거나 가족, 친구, 연인끼리 편하게 쉬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카페 수준의 식음료를 갖춘 놀숲이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놀숲은 북카페와 만화방이 결합된 형태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먹거리,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만화방 창업 프랜차이즈이다. 엔터테인먼트와 식사, 스터디 등 다양한 목적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 이색적인 실내데이트를 원하는 커플, 카공족을 비롯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아이돌 하이라이트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6일 놀숲과 하이라이트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젝트인 ‘월간(月刊)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굿즈 상품인 라이트풀 보틀(Lightful Bottle)과 워터프루프 스티커 8종을 출시하며 활발한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