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전문가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지난 1월 10일 수요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선물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설명에 따르면,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교육·법률·체육·종교·우수브랜드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시상식은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대상 선정위원회(회장 김병관)와 시사뉴스메이커가 공동 주최했으며 월간 탑리더스 주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한국언론정보문화원 등이 후원했다.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는 올바른 해외선물교육 전파와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마 대표는 그동안 매일경제TV, 서울경제TV, 머니투데이방송, 아시아경제TV 등 각종 해외선물 프로그램을 진행한 해외선물전문가로, 창조경영대상, 코리아 탑리더스 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창조혁신 한국인 대상 등 언론사, 언론기관 등이 제정한 해외선물 부문 대상을 다수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아시아경제TV에서 방송하는 경제프로그램 ‘마홍일, 김민규, 강인의 세남자 핫쇼’를 진행하며 요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비트코인 선물을 주제로 토론을 펼쳐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마 대표는 “무술년 새해에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최근 방송에서 토론했지만 비트코인 선물은 핫한 시장이다. 하지만 주의할 사항도 많은 분야이기에 해외선물 분야 전문가로서 앞으로도 올바른 해외선물 투자에 대한 방향 제시로 금융발전에 조금이나마 일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