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다이어트가 플랜코리아와 함께하는 르완다 어린이 돕기 사업을 통해 2017년 총 34,690,000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지난 2015년부터 국제아동후원기구인 플랜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해외아동결연 및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동참해왔다. 특히 해외아동 결연의 경우 전 직원이 참여하여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쥬 비스다이어트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 또한 상시적으로 이뤄져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라는 측면에서 이목을 끈 바 있다.

또한 플랜코리아 기부뿐만 아니라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중증장애아동 방문물리치료 사회공헌 사업에 참여하여 지난 18일, 총 7,831,000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 기부금 또한 고객과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원됐다.

쥬 비스다이어트 담당자는 “쥬 비스다이어트는 그동안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였고, 이를 통해 사회적으로 쥬 비스다이어트의 핵심 가치인 ‘건강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2018년에도 임직원뿐 아니라 쥬 비스다이어트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긍정적으로 도모하여 더욱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물할 수 있었음 한다”고 밝혔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으로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 현재 강남점, 은평점, 분당점, 수원점, 울산점, 대전점, 부산서면점 등 전국 27개 전 지점을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요요중독증, 폭식증, 거식증에 특화된 컨셉형 지점인 ‘쥬 비스 요요중독 개선센터’를 오픈하였으며 앞으로도 특화지점을 점점 늘려 고객들의 문제점별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쥬 비스다이어트는 쥬 비스그룹의 계열사로, 쥬 비스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쥬 비스아카데미, 조인바이, 쥬 비스푸드, 제이에이스컴퍼니 등 5개 계열사로 이뤄져 있다. 쥬 비스그룹은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건강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