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개팅 어플 ‘팅팅팅’이 페이스북을 통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 태그된 친구가 팅팅팅을 통해 화이트데이 전까지 커플이 되면 잠실롯데호텔 숙박권과 고디바 초콜릿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팅팅팅은 소개팅을 합당한 가격으로 진행하며 결제 후 만남이 이어지지 않을 경우 할인 및 환불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플로 이어질 경우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화이트데이에 유용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소개팅앱 팅팅팅은 무분별한 추천이 아닌, 전담 매니저가 직접 검수하여 비슷한 성향의 이성을 추천하며, 검수 시 철저한 신원 확인과 블랙리스트 운영으로 안전한 소개팅을 진행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팅팅팅 관계자는 “온라온 소개팅 신청 시 제출하는 개인정보와 사진은 서로 관심 동의 시에만 공개하기 때문에 익명이 100% 보장되며, 만남 신청은 불필요한 절차는 최소화하여 간편하다”며 “등록 후 언제든 카톡으로 휴면이나 탈퇴, 재신청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문 커플 매니저가 정밀 매칭 시스템을 통해 만족도 높은 만남을 주선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니저가 직접 연결해주는 매칭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