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이전시 유앤미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유앤미는 웹사이트 쇼핑몰 제작, 웹솔루션, 어플디자인 및 개발 등 다양한 웹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반응형홈페이지와 회사홈페이지 제작에 고유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다.

특히 어플리케이션 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홈페이지 제작과 연계한 프로젝트 진행이 가능하다. 여타 웹에이전시가 기획과 디자인에만 참여하는 것과 달리 퍼블리싱 및 개발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사항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최근에는 반응형홈페이지의 필요성을 부각시키는 사이트 리뉴얼을 완료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기기의 화면크기를 인식하고 컨텐츠를 화면에 최적화 시켜 자동으로 리사이징 되는 방식으로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탑 등 다양한 스크린 사이즈에 맞게 최적의 해상도로 화면을 맞추는 홈페이지이다.

유앤미 관계자는 “과거에는 인터넷 검색이나 온라인쇼핑 등은 주로 PC를 활용했으나 요즘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가 활용되고 있다. 기업의 이벤트나 소식을 SNS로 공유하여 확산시키는 광고 효과면에서도 반응형홈페이지가 필수”라고 말했다.

유앤미는 쇼핑몰 제작에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기존의 쇼핑몰은 비슷한 플랫폼과 레이아웃, 디자인을 사용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유앤미는 편리한 기능과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을 앞세워 소비자가 쇼핑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략적 UI와 소비자 행동패턴을 연구하여 최대한의 소비를 유발하는 쇼핑몰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 후 3개월 간 기본적인 유지보수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호스팅도 1년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웹문서 최적화, 포털사이트 등록 지원 등도 기본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앤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