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서 발끝까지 하나로 해결하는 8 in 1 신개념 멀티 케어

그루밍족이 증가하고 있다는 기사는 매일같이 쏟아지지만 우리 주변에는엔 여전히 ‘아무거나’ 바르는 남자와 ‘엄마가 사다 주시는 화장품’을 바르는 남자가 대다수다.

남성 화장품과 관련해 ‘올인원’이 항상 상위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은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데다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롭게 느껴지는 남성들이 많고 자극이 심하고 향이 강한 화장품을 꺼리는 남성들의 고민이 십분 반영된 결과다.

자연을 노래하는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쉽고 빠른 스킨케어로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쇼킹올인원맨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남성 전용으로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킨부터 로션, 에센스, 바디로션, 크림, 핸드크림, 풋크림, 바디퍼퓸까지 8가지 기능을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8 in1 멀티 크림으로 선보여 일명 ‘원샷맨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젊은 남성 층이 가장 선호하는 향수의 향취를 그대로 담아 퍼퓸 역할까지 겸비한 원샷맨크림은 잦은 면도로 자극 받고 트러블로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속 건조까지 잡는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피지조절 특허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타고난 듯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고 하루 종일 지속되는 높은 보습력에도 불구,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원샷맨크림’은 바쁜 아침은 물론, 야근과 회식으로 늦은 귀가 이후의 피부관리도 벅찬 남성들을 위해 선보인 신개념 올인원 스마트 맨크림”이라며, “단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스킨케어가 가능한데다 기능도 뛰어나 폭넓은 남성 연령층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원샷맨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