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2 19:20 (목)
프로넷소프트-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정품SW 지원 업무협약 체결
프로넷소프트-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정품SW 지원 업무협약 체결
  • bowi
  • 승인 2011.06.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넷소프트 김욱년 사장(좌)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엽협회 최명동 전무(우)가 정품 SW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프로넷소프트(대표 김욱년)는 지난 15일 프로넷소프트 사옥에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정품 소프트웨어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로넷소프트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최근 지적 재산권의 중요성이 점차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정착시키는데 함께 힘을 모으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두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정품 소프트웨어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협회 회원사들은 한글과컴퓨터, 안철수연구소, Autodesk, Microsoft, Adobe 의 정품 소프트웨어를 기존 가격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단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들의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의식이 상승할 것이라며,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프로모션에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로넷소프트의 김욱년 사장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들이 효율적인 정품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우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프로넷소프트의 소프트웨어 전문 컨설턴트 15명이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가 최적의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카탈로그(http://www.softwarecata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