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스몰웨딩, 셀프웨딩이 큰 인기를 끌면서 결혼준비 과정에서 웨딩촬영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예비부부들이 웨딩촬영을 위해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를 더욱 선호하면서 아름다운 섬 제주도가 각광 받고 있으며, 제주 웨딩촬영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이다.

국내 유명 스냅 촬영지 중에서도 제주도가 더욱 사랑받는 이유로는 눈부신 바다와 푸르른 제주의 자연경관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며, 인물사진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촬영장소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주스냅 촬영 장소로 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 웨딩스냅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또는 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 스냅촬영이나 친구들과 우정 스냅촬영을 선호하는 층이 늘어나면서 조금 더 특별하고 다양한 스냅촬영을 위해서 마리에제주와 같은 드레스샵에서 드레스를 대여하여 추억을 남기기도 한다.

업체 관계자는 “유난히 추웠던 올해 겨울 날씨 때문에 제주의 봄을 기다렸던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봄 시즌 제주도 스냅촬영 예약을 서둘러 상반기 일정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스냅 촬영 계획이 있다면 서둘러 예약을 하는 것을 권해드린다. 그리고 아름다운 봄의 제주를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실속있게 남겨볼 수 있도록 패키지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 스냅 마리에제주의 특가 패키지는 스페셜, 화이트, 골드 총 3가지로 평소보다 50%이상의 할인된 비용으로 진행 가능하며, 가족촬영, 데이트스냅, 우정촬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1시간동안 20만원의 비용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는 금액으로 충분히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2인), 렌터카 이용권, 요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시즌 제주 스냅 촬영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는 제주도 웨딩드레스 대여샵 ‘마리에제주’의 자세한 내용 및 패키지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