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어리퀸(DQ)이 DQ의 대표 메뉴인 블리자드 아이스크림의 테이크홈 서비스를 실시한다.

DQ 측은 국내 1호점인 대학로점과 2호점인 이태원점을 찾는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편하게 블리자드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홈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테이크홈은 일반적인 테이크아웃 서비스로, 흔히 알고 있는 파인트 사이즈의 대용량으로 먹는 아이스크림 개념과 동일하다.

설명에 따르면, 테이크홈 블리자드의 종류는 바닐라 소프트 블리자드, 리세스 블리자드, 오레오 블리자드, 그린티레드빈 블리자드의 총 4가지다. 향후 좀 더 다양한 맛의 제품군이 추가될 예정이다.

DQ 대학로점과 이태원점은 블리자드 테이크홈 제품 외에도 콘 또는 컵에 담아 주는 블리자드 아이스크림, 소프트아이스크림, 선데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그릴버거, 샐러드, 치킨을 비롯해 스무디, 에이드, 커피 같은 여러 가지 음료들도 판매 중이다.

무중력 아이스크림 블리자드로 유명한 데어리퀸은 전설적인 인물 워렌버핏이 투자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80년 가까이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스트푸드&디저트 브랜드로 전 세계에 6,800여 개의 매장을 보유 중이다.

데어리퀸은 찾아가기가 상당히 편리한 위치에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국내 1호점인 대학로점은 혜화역 근처, 2호점 이태원점은 이태원역에서 도보로 1분 정도면 도착할 만큼 가깝다.

이 밖에 DQ는 현재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스페셜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판매 중이다. 크림로즈 (M&M블리자드), 나만의 발렌타인(키캣블리자드), 쇼콜라K(키캣블리자드) 3가지 종류이며, 수령일 이틀 전 매장 또는 본사로 예약 전화 주문하면 원하는 글씨를 새겨 주는 레터링 서비스도 가능하다.

DQ의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소식들은 DQ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