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 트랜드를 보면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비교 검색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의 경우 단순 상품평이나 눈에 보이는 가격만으로 상품을 평가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어 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매장 나무279처럼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을 찾아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비교한 후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겨울 마지막 화이트 프로모션! 50% 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50% 할인 행사와 매트리스 특별할인 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기능과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춘 실용성까지 갖춘 신혼가구 패키지 3가지 모델을 다양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며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에 준비된 매트리스 멀티샵(multi-shop)에서 직접 체험 한 후 내 몸에 맞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가 있다.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3월 결혼과 이사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데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래서 설 연휴 시작 전이나 끝나고 난 후 가구를 알차게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파는 경우가 많다.

파주운정가구단지는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를위한 신혼가구 패키지 반값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좋은 품질의 신혼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착한 가격대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 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