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울산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 초대전 열려

울산 예비부부들에 고민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해결해줄 울산웨딩박람회가 울산웨딩홀 펠리체컨벤션에서 개최된다.이행사는 2월24일(토)-25일(일) 2일간의 일정으로 펠리체컨벤션1층, 울산웨딩샵 아뜰리에로리에 1층에서 열린다.

이번 초대전에는 최대규모 펠리체컨벤션웨딩홀 과 울산웨딩샵 아뜰리에로리에가 주최 및 주관한다.

이번 웨딩홀초대전은 봄예식 핫이슈로 풀북 감사 초대전으로 2018년에 예식을 준비하는 예신들에게 1대1 전문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청담동이 본사인 울산웨딩샵 아뜰리에로리에 연예인 진세연을 비롯해 많은 유명연예인이 입은 수입웨딩드레스와 실제 일반인을 대상으로 웨딩 헤어메이크업 룩북제작 사진의 퀼리티를 한차원 올렸다고 전했다.

부산원규, 부산어반스튜디오 특별혜택도 준비되어있다. 울산예물 호사는 유일하게 집안대대로 예물을 전수받아 실력을 인정받고 울산대표 예물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이번 초대전 행사기간 내 최대30%까지 할인 받을수 있다. 이외에도 금액별 특별혜택 과 레이저각인 업그레이드와 평생 무상A/S가 준비되어 있다.

울산허니문 더블유투어는 (주)천하제일 소속으로 요즘같이 영세한 허니문여행사가 사라지는 시점에서 시작부터 끝까지 보장되는 울산 최대규모 허니문여행사다.

울산 예복 바론은 이번 울산웨딩박람회에서 상담만 받아도 100가지 이상의 넥타이 중 선택1가지를 감사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계약시에는 수제구두와 셔츠 가 준비되어있다.

울산한복 단미는 디자이너 한복으로 본식용, 스튜디오 촬영용 한복 대여와 맞춤한복을 파격특가로 초대전에 선보인다

울산웨딩홀 펠리체컨벤션에서 개최되는 울산결혼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며,참가신청자에 한해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