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이 모씨는 최근 큰 걱정에 빠졌다. 5개월 전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에 투자를 하며 노후설계를 꿈꿨던 그의 계획이 무너졌기 때문이다.

이모씨가 손실한 투자금액은 약 1천만원에 달한다. 이러한 현상은 비단 이 씨의 사례뿐만 아니라 최근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한 대부분의 투자자들 이야기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 원인에 대해 많은 전문가들은 최근 투기 과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규제가 강화됐기 때문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이에 기존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등 다양한 암호화폐에 투자한 투자자들이 해외선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미 많은 투자자들은 해외선물로 돌아섰으며 국내 해외선물시장의 규모 역시 점차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더오름투자의 자동매매프로그램인 ‘퓨처 엑스칼리버’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퓨처 엑스칼리버는 해외선물 자동매매프로그램으로 간단한 차트를 보는 것은 물론 차트 내에 KS패턴이라고 하는 열전 전문가의 전략이 담겨 있어 해외선물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해외선물투자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자동매매 부분에서는 ‘안정형’, ‘추세형’ 진입이라는 옵션을 선보여 자동 매매를 사용하는 투자자들의 성향에 맞게 선택, 투자할 수 있게 돕는다.

해외선물 자동매매프로그램 퓨처 엑스칼리버에 적용된 KS패턴이란 해외선물 전문가인 열전 전문가가 개발한 것으로 해외선물에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방향을 예측하는 전략이다. 이 KS패턴을 개발한 열전 전문가는 이미 M 방송사에서 진행된 해외선물투자 대회를 통해 6회 우승과 최대 수익금 달성이라는 기록을 세운바 있다.

더오름투자의 한 관계자는 "퓨처 엑스칼리버는 이미 수 차례 여러 방송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열전 전문가가 만든 KS패턴이 적용된 자동 매매 투자프로그램"이라며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 시간적인 제약이 많은 학생, 직장인은 물론 초보 투자자도 KS패턴이 적용된 자동매매프로그램 설정을 통해 투자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오름투자는 퓨처 엑스칼리버 론칭 기념 무료체험 이벤트와 1개월 이용권을 3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오름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