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안내, 제주지역의 맛집, 여행코스 다양한 이용 가능

KT렌탈(대표이사 이희수)의 브랜드인 KT금호렌터카는 렌터카 최초로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탑재한 렌터카 서비스를 제주지역에서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스마트 내비게이션에는 제주 지역의 추천 여행코스, 관광객이 찾아갈만한 제주 맛집, 제주지역 레저 코스, 제주 날씨 및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환율정보, 제주도 방언, 제주지명소개 등의 정보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KT금호렌터카 스마트 내비게이션은 와이파이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하여 테더링이 가능한 기기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8월말까지 스마트 내비게이션 이용고객에게는 와이브로 에그(egg)를 무료로 대여되기 때문에 제주도 전역에 구축된 와이브로망을 활용,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8월말까지는 3박 4일 이내에는 5천원, 그 이상은 7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와 KT금호렌터카는 이번 제주도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시작으로 각 지역의 차별화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탑재,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제주도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시작으로 차량 이용 고객의 운행 방식 및 운행 지역, 차량 data를 수집한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조언 및 유류, 오일, 엔진상태 정보제공, 차량 원격제어 등 차량 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